상하이, 가볼까 하구요.

2008겨울 여행일정

1일차
오전 인천출발 - 푸동공항 도착
오후 정안사, 정안공원, 상하이 박물관, 인민광장
저녁 상하이 센터(서커스)

2일차
오전 대한민국 임시정부
오후 예원, 난징동루 부싱지에(남경동로보행가)
저녁 와이탄

3일차
오전 해양 수족관, 동방명주
오후 정대광장, 금무대하
푸동출발 - 인천공항 도착(저녁)

일정 어떤가요? 숙소랑 항공권은 이미 준비 되었고... 저와 동행은, 1.느슨한 일정을 좋아하고, 2.쇼핑과 음식에는 그리 관심이 없고(물론 막상 도착하면 달라지긴 합니다), 3. 신체건강한 만 20대입니다만(퍽!).

쓰고나니... 다른 할일도 많은데 이러고있지 말입니다. >.<

• 措大 2008/02/15 15:07 # 답글

게를 드셔야지요. 2월인데;
  • 불량먹보 2008/02/15 23:10 # 답글

저도 여행의 맛을 되찾고 싶어요. 90살 할아버지처럼 여행불감증을 가져버리다니... 흑흑.
  • 응아보이 2008/02/16 01:11 # 답글

아.......... 부럽습니다.. 뿐..
  • 야미 2008/02/16 02:14 # 답글

어딜 자꾸 가십니까 부러워죽겠어요 엉엉..ㅠ.ㅠ
  • Berries 2008/02/17 00:57 # 답글

벌써 계획을 세우셨네요~ 와이탄은 건물 옆 인도를 걸어도 좋지만 강변을 따라 걷는 것도 좋았어요! 박물관도 잘 다녀오세요^^
  • 나의르미 2008/02/17 23:09 # 답글

措大님// 게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맛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불량먹보님// 음... 저도 학교 다닐 때에는 여행불감증이었던듯;

응아보이님// 헤헤. 잘 다녀올게요.

야미님// (눈물 닦아드린다)

Berries님// 네. 강 찾아갈게요!

passion님// 음. 트랙백을 보니... 저만 맛집과 쇼핑에 관심이 없었던 것 같네요. 동행에게 미안해지는군요. (..)
  • homecafe 2008/02/20 00:34 # 답글

동방명주나 금무대하는 1일차나 2일차에 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둘중에 하나만 봐도 되는데 금무대하(진마오타워)에 바에서 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임시정부는 1시간이면 둘러보니 주위에 신천지도 같이 구경하시구요. 책은 내용이 충실한 편입니다. 댓글 보고 와서 저도 글 남기고 가요 : ) 동선을 짜고 나면 거기서 뭐 먹을지도 고민해보세요. 이왕 가서 먹는거 한끼라도 현지음식이나 맛난거 먹으면 더 좋죠 : )
  • 나의르미 2008/02/25 23:25 # 답글

homecafe님// 와 감사합니다. 가이드북 하나 믿고 중국어 없이 가는데... ;ㅁ; 내용이 충실한 편이라니 다행이네요. 맛있는거 꼭 찾아 먹고 올게요. ^^